진행 프로세스
맞춤형 상담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정보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.
신청서를 작성후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아보세요!
1
온라인 및
전화문의 예약
온라인 견적문의 또는 유선상으로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일정 조율 후 상담이 진행 됩니다.
2
1차 사무실 미팅
객님과의 첫 미팅을 사무실에서 진행하며 남겨주신 상담내용을 토대로 러프한 가견적서를 작성해 드립니다
-
*단위세대 평면도(관리사무소 문의)와 현장 사진을 방문전 보내주시면 사전에 현장을 파악 후 조금더 상세한 상담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.
3
가계약 진행
견적서를 받으시고 실측 및 3D모델링을 토대로 실견적을 원하신다면 가계약을 합니다.
가계약은 디자인비용이 청구되며 고객 니즈에 맞는 모델링을 제안 드리고 실견적서를 작성해 드립니다
실계약을 진행하시면 디자인비용은 실견적서에 포함됩니다.
4
본계약 진행
디자인 컨셉 제안서에 OK 하시면 실계약을 하게 됩니다.
좀더 세분화된 레이아웃과 마감제, 컨셉등을 확정하고 공사전 최종적으로 디자인 설계를 확정합니다
5
공사 진행
공사일정에 맞게 철거 공사가 진행되며 첫날 목철거 후 현장에서 미팅을 합니다.
철거전 확인 되지 못한 부분이나 추가 공정이 발생 할 수 있어 현장을 확인 후 협의하여 공사를 진행합니다.
6
공사 완료 및 촬영
준공청소와 입주청소 완료 후 공사 중 손상되거나 보완이 필요한 것들을 점검 및 보수합니다.
가전 및 가구, 커튼 등 홈스타일링이 완료되면 촬영을 진행합니다.
*스케줄에 따라 클라이언트와 협의 후 입주 이후에 촬영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7
사후관리
A/S 기간은 공사 종료 후 1년이며 기간이 지나도 언제든지 피드백 가능하시니 문의주시면 됩니다.